04월 20일 (토)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조선용 보험

시애틀N 조회 : 6,827

메디케어플랜을 선택할때 확인할 사항들

메디케어 어드벤티지(파트C) 플랜을 선택할때 확인해야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나의 주치의가 내 플랜과 계약이 되어 있는가?
나의 전문의들이 내 플랜의 네트워크에 있는가?
내가 진료받는 병원이 내 플랜의 네트워크안에 있는가?
내가 현재 복용중인 처방약들이 내 플랜에서 커버가 되는가?
나의 약국이 내 플랜과 ‘preferred’ 또는 ‘standard’ 공동부담 계약에 있는가?

이외에도 다른 여러 고려사항들이 있습니다. 월보험료, 의사 방문 코페이,외래 수술, 입원진료코페이, 실험실 서비스, X-rays, 현재 복용약의 1년 본인 부담비용 등의 사항들을 비교해 보아야 합니다.

또한 많은 플랜들이 운동 센터 프로그램, 약 보험, 안경, 보청기, 예방치료, 치과진료, 교통편제공, 분기별 건강상품제공 등도 비교할만한 사항들입니다.

이러한 모든 베네핏, 의사, 처방약 등을 플랜을 선택하기 전 다른 플랜들과 비교해봐야 합니다. 기억하셔야할 사항은 내가 가지고 있는 플랜의 베네핏도 매년 변동될 수 있으니 연간 변동사항에 대한 편지나 처방약 커버 변동에 대한 편지가 올 때는 자세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다른 플랜들과 비교할 수 있는 여러 방법 및 정보들이 있습니다.이러한 방법 및 정보들을 이용하여 본인에게 가장 잘맞는 보험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선용 보험에이전트에게 연락하시면 메디케어 신청 및 메디케어 플랜 선택, 본인의 메디케이드 레벨 확인 및 메디케이드, 메디케어 세이빙스 프로그램, 약 보험 엑스트라 헬프신청도 함께도와 드립니다.
 
조선용 보험 425.951.9210




비지니스 홍보

분류
Total 27
List
 1  2  3  >>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