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무료 온라인 한국어 투터링 - 미국 한국계 학생들을 위한

화랑청소년… 조회 : 2,738
안녕하십니까,

화랑청소년재단 실리콘밸리(Global Links Committee)에서 미국의 한인 어린이/학생들에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한국어 온라인 투터링합니다. 한국의 Sena Hwarang(Korea International School 고등학생들이 참여하는 화랑봉사단체 챕터) 멤버들이 미국 한인 학생들을 위하여 온라온 투터링의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어린이라면 한국어를 전혀 못하는 어린이들도 참여 가능합니다(가르치는 학생들이 영어 Native수준입니다.)

대상학생: 1학년-10학년
일시: 금요일 4시-5시(1시간) 시작은 11월 예정이며 신청상황에 따라서 시작시기 결정
대상지역: 미국 전지역 학생들(온라인 수업)
대상인원: 선착순 24명 + 학생 Needs
신청링크: https://bit.ly/2HdedJp
수업방식: (온라인) 학생 한국어 레벨, 필요한 부분(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에 따라서 진행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hwarang.sv@gmail.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화랑청소년재단은 2006년 12월10일 한인 청소년들을 주축으로 지도력(Leadership), 경험(Experience), 기회(Opportunity)를 모태로 로스엔젤레스에서 208명의 창단멤버와 함께 박윤숙 재단설립자로 시작되었습니다.  화랑 청소년재단은 호국정신의 발판이 된 화랑의 정신을 이어받아 가족사랑, 나라사랑, 이웃사랑, 정의사랑, 평화사랑의 사랑5계를 실천하고있으며 청소년들을 세계를 이끌어갈 미래의 리더로 성장시키기 위해 다양한 리더십 활동과 봉사활동을 통해 성장하도록 돕고있는 엘리트 청소년 단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화랑실리콘밸리/화랑청소년재단

화랑가입 문의: hwarang.sv@gmail.com
화랑가입: www.hwarang.org
회원대상: 7th-12th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