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9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문다 영어(90)-St. Patrick's Day

maya 조회 : 17,038
문다 영어(90)-St. Patrick's Day
 
Mom: David, dont forget to wear your green shirt tomorrow.
David: Why does everybody wear green on March 17th?
 
Mom: Because its St. Patrick's Day.
If you dont wear green, you may be finched by others.
 
David: I want to learn more about St. Patrick's Day.
 
Mom: We commemorate the Irish Holiday.
     Let's go to the library and check out some books about St. Patrick's Day.
 
3 17일은 아일랜드 최대의 명절인 패트릭스날이다. 4세기말 영국에서 태어난 Patrick 열여섯 아일랜드의 약탈자에게 잡혀가 노예가 되었다. 6 탈출에 성공하여 영국으로 돌아가 가족을 만났다. 그는 꿈속에서 아일랜드에 복음을 전파하라는 계시를 받고 수도자가 되어 아일랜드로 돌아간다.
 
그는 여러 잡혀 감옥에 갇혔으나 때마다 탈출하였고 아일랜드 전역으로 복음을 전파해 나갔다. 그리고 30 동안 아일랜드의 여러 곳을 다니며 족장들과 왕과 족벌들을 카톨릭으로 개종시켰다. 패트릭스는 5세기에 이교도였던 아일랜드에 수많은 교회와 학교를 세우고 기독교를 전파하여 성인으로 추앙받는다. 오늘날, 아일랜드 국민의 93% 천주교를 믿는다고 한다. 패트릭스 데이는 아일랜드 최대의 명절이다.
 
St. Patrick에 대해 전해오는 이야기 중에 유명한 것이 클로바와 관련된 것이다. 그는 성자, 성부, 성령을 설교하면서 같은 실체를 이루는 다른 요소임을 클로바의 잎과 줄기에 비유하였다고 한다. 그래서 클로바는 아일랜드의 상징이기도 하고 패트릭스날에 녹색의 장식과 옷을 입는 것이 여기에서 유래한다. 아일랜드사람들은 클로바라고 하지 않고 Shamrock 이라고 한다.
 
3 17일은 서기 461년에 패트릭스가 죽은 날이다. 아일랜드 사람들은 날을 기념하여 행사를 가져왔고 아일랜드 사람들이 미국으로 많이 이주해 옴에 따라 그들의 풍습도 널리 퍼지게 되었다. 그리고 해마다 뉴욕 미국의 동부지방에서는 3 17일에 퍼래이드를 갖는다. 그로서리 스토어에 가면 녹색으로 물들인 꽃들, 케익 다양한 상품을 진열대에서 있다.
  3 17일이 되면 학생들이나 직장인들도 녹색이 있는 옷을 입는다. 셔츠나 양말 몸에 녹색이 없는 사람은 여기저기서 꼬집힐 각오를 해야 한다. 장난이 어디서 유래했는지는 명확하지 않으나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