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놀뭐' 장항준, 신이 내린 꿀팔자…아내 김은희 작가 추천으로 출연



'놀면 뭐하니?' 카놀라 유가 '킹덤'의 김은희 작가로부터 '예능 유망주'를 추천받았다. 그 주인공은 '깐족토커' 영화감독 장항준. '신이 내린 꿀팔자'로 유명한 그의 찐 매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리는 가운데, 카놀라 유를 깜짝 놀라게 만든 비밀의 예능 유망주들도 등장할 예정으로 어떤 웃음을 선사해 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카놀라 유(유재석)와 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의 ‘예능 유망주 찾기’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카놀라 유가 전 세계적으로 K-좀비 신드롬을 이끈 '킹덤'의 김은희 작가로부터 '예능 유망주'를 추천받았다. 주인공은 본캐 유재석과도 깊은 인연이 있는 영화감독 장항준이다. 그는 카놀라 유와 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을 보자마자 예리한 눈빛으로 빠르게 상황 파악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이를 본 영길과 동석은 "눈빛이 너무 웃겨요"라며 시작부터 웃음을 빵 터트렸다.

영화계와 연예계를 넘나드는 장항준 감독은 마르지 않는 '깐족 토커'로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인물이다. '신이 내린 꿀팔자'로 유명한 그는 '무위도식'의 생활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폭소를 안겨줄 예정. 또한 누구도 이야기하지 않는 자신의 미담을 퍼트리는 재능까지 보여줬다고 해 우리가 그동안 알지 못한 이 남자의 찐 매력이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장항준에 이어 카놀라 유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능 유망주들이 대거 등장한다. 세대, 국적, 장르를 불문한 예능 유망주들은 각종 개인기를 선보이며 장항준을 초조하게 만들었다고. 위기를 감지한 장항준은 난데없는 '토크 급발진'으로 현장을 초토화했다는 전언이다.

'신이 내린 꿀팔자' 장항준과 세대, 국적, 장르를 불문한 '예능 유망주'들의 얘능감은 어떨지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