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18일 (화)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아껴야 산다" '슈돌' 샘해밍턴 내집마련 꿈…윌벤져스도 절약 동참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밍턴즈 가족이 아껴서 잘 사는 법을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65회는 '널 만난 걸 감사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 가족은 2021년을 맞아 새로운 가훈을 정한다. 가훈을 실천하며 좌충우돌을 겪는 이들 가족의 하루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샘 아빠는 2021년을 맞아 해밍턴 가(家)의 새로운 가훈을 정했다. 2018년 만든 "같이 먹어야 맛있다"는 가훈에 이어 새로 정한 가훈은 "아껴야 산다"였다. 내 집 마련의 꿈을 위해 샘 아빠와 윌벤져스 모두 아끼는 삶을 살기로 다짐했다.

이를 위해 샘 아빠는 아이들에게 기상천외한 절약 아이디어를 전수했다고 한다. 먼저 아이들은 햄버거보다 싼 가격에 햄버거 맛을 느낄 수 있는 사과를 받았다고. 마치 진짜 햄버거를 먹듯 사과를 음미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귀여워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샘 아빠는 난방비를 아끼기 위해 또 다른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놨다. 아이들은 아빠의 제안에 황당해하면서도 열심히 그 방법을 따라 하며 따뜻함을 느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샘 아빠는 아이들에게 돈을 버는 방법도 알려줬다고. 이는 바로 안 입는 헌 옷을 파는 것. 윌벤져스가 지금보다 더 어릴 때 입었던 옷들을 팔기로 한 것. 이때 윌리엄과 벤틀리는 좀 더 많은 돈을 받기 위해 집안 살림을 줄줄이 빼 와 아빠를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 과연 윌리엄과 벤틀리가 가지고 나온 것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잘 아끼고, 잘 벌었으면 마지막은 잘 써야 하는 법. 샘 아빠는 아이들에게 잘 쓰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서점에 갔다. 그러나 윌벤져스는 아빠의 바람과 달리 책이 아닌 1000원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뽑기에 빠져들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샘 아빠가 제안한 기상천외한 돈을 아끼고, 잘 쓰는 방법은 무엇일까. 윌벤져스는 이 하루를 통해 어떤 것들을 배울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365회는 이날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