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화)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놀면뭐하니?' 피골상접+밉상 베짱이 살린 김숙 "유재석 내가 띄워"



'놀면 뭐하니?'에 '갓숙' 김숙이 뜬다. 그녀는 카놀라 유 앞에서 "유재석은 내가 띄웠다"며 과거 피골이 상접했던 밉상 '베짱이' 시절 유재석에 대한 폭로와 '대상메이커'로 '베짱이 살리기'에 힘쓴 에피소드를 모두 털어놓는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데뷔 25년 만에 KBS 연예 대상의 '대상'을 거머쥔 김숙이 추천하는 '제2의 갓숙'이 될 예능 유망주 '숙라인'의 개그맨도 공개될 예정이다.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카놀라 유(유재석)과 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의 '예능 유망주 찾기'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20년 KBS 연예 대상의 주인공 '갓숙' 김숙을 영접하는 카놀라 유와 영길, 동석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대상의 품격에 맞게 거대한 예능의 왕좌, 꽃다발, 왕관까지 준비한 이들의 모습에 놀란 김숙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매주 7일, 김숙을 안 볼 수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현재 10개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는 김숙. 그녀와 함께하면 최소 6개월~4년까지 프로그램이 살아남는다는 전설의 '정규 킬러'로 통하는 그녀의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김숙은 카놀라 유가 준비 중인 큰 쇼의 MC로 유재석이 낙점됐다는 소식에 크게 반가워하며, "유재석은 내가 띄웠다!"고 그의 '대상메이커'로 활약했던 사연들을 탈탈 털어놓았다고.

김숙은 '개그콘서트'의 '따귀 소녀' 이전에 유재석, 송은이 등과 함께 한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 세상만사'의 코너 '남편은 베짱이'를 통해 크게 인기를 끌었다. 유재석은 백수 남편으로, 김숙은 옆집 아주머니 역할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당시를 회상하는 김숙이 두 눈을 감고 감정을 추스르는 모습과 카놀라 유가 멋쩍은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당시 피할 수 없는 다이어트로 피골이 상접한 '베짱이'를 살리기 위해 노력을 해왔다는 김숙.

김숙의 거침없는 폭로에 카놀라 유가 MC 유재석을 대신해 '베짱이'의 진심을 전하는가 하면 "갓숙, 미안하다"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고 해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숨은 과거가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김숙은 카놀라 유의 큰 쇼를 위해 '제2의 김숙'이 될 예능 유망주 개그맨들을 추천했는데, 과연 어떤 이들이 '갓숙'의 추천을 받았을 지 기대를 모은다.

예능판을 점령한 '갓숙' 김숙과 '베짱이' 유재석의 눈물 나는 에피소드와 '제2의 김숙'이 될 예능 유망주는 누구일지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51 RSS
List
 1  2  3  >  >>